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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현대그린푸드는 종합식품기업으로 급식, 식자재유통, 외식, 건강식 등
식품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을 제공하여
사람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사람들의 식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식품기업을 목표로 단체급식과 식자재유통, 리테일, 외식, 건강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확장하며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건강과 지속가능이라는 비전 아래 그 가치를 올바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각 분야별 사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고, 미래 성장성이 높은 사업으로의 진출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사업영역

※ 매출 2022년 기준

  • 리테일 3,613억원

    -현대백화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내의
    오프라인 식품관 운영(총 21개 점포)
    ·공산품, 생식품 30,000개 상품

  • 외식 1,862억원

    -레스토랑, 베이커리, 푸드코트, 뷔페 등 운영
    ·33개 브랜드 103개 직영 매장
    -해외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서 위탁 운영
    ·EATALY, Texas Roadhouse 등

  • 제조 631억원

    -건강식(케어식단, 건강반찬), 간편식(샌드위치, 베이커리) 제조
    ·자체 제조 공장 ‘스마트 푸드센터’ 운영

B2C   ←

→   B2B

현대그린푸드는 다양한 식자재를 소싱하여, B2C(리테일, 외식, 제조) 및
B2B(단체급식, 식자재 유통) 식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식자재 소싱

·연간 구매액 1조원 (취급품목 50,000개, 협력업체 2,100개)
·해외 유명 브랜드 독점 수입 · 유통(17개)

  • 8,128억원 단체급식

    -국내 550개 사업장, 日 60만식 제공
    -해외 7개국, 40개 사업장, 日 8만식 제공

  • 5,857억원 식자재 유통

    -1,500개 고객사, 4,000개 사업장 대상 식자재 공급
    ·기업체, 병원, 군부대 등

Vision 2030

비전2030은 현대그린푸드가 2030년까지 추구해야 할 핵심가치와 사업 추진 방향입니다.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품과 음식을 제공하여
‘사람들의 식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식품회사

건강

지속가능성

건강경영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영양상태 진단, 맞춤 건강식단 제공, 운동방식 추천 등 임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경영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지속 가능한 활동

식품이 환경에미치는 영향에 책임을 지고자 다양한 활동을 진행합니다. 월 2회 대체육,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저탄소 데이’운영, 버려지는 음식물을 줄이기 위한 ‘제로웨이스트 프로그램’ 등 건강과 환경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