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현대그린푸드는 종합식품기업으로 급식, 식자재유통, 외식, 건강식 등
식품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종합식품기업으로 급식, 식자재유통, 외식, 건강식 등
식품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사람들의 식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식품기업을 목표로 단체급식과 식자재유통, 리테일, 외식, 건강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확장하며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건강과 지속가능이라는 비전 아래 그 가치를 올바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각 분야별 사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고, 미래 성장성이 높은 사업으로의 진출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 매출 2022년 기준
-현대백화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내의
오프라인 식품관 운영(총 21개 점포)
·공산품, 생식품 30,000개 상품
-레스토랑, 베이커리, 푸드코트, 뷔페 등 운영
·33개 브랜드 103개 직영 매장
-해외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서 위탁 운영
·EATALY, Texas Roadhouse 등
-건강식(케어식단, 건강반찬), 간편식(샌드위치, 베이커리) 제조
·자체 제조 공장 ‘스마트 푸드센터’ 운영
B2C ←
→ B2B
·연간 구매액 1조원 (취급품목 50,000개, 협력업체 2,100개)
·해외 유명 브랜드 독점 수입 · 유통(17개)
-국내 550개 사업장, 日 60만식 제공
-해외 7개국, 40개 사업장, 日 8만식 제공
-1,500개 고객사, 4,000개 사업장 대상 식자재 공급
·기업체, 병원, 군부대 등
비전2030은 현대그린푸드가 2030년까지 추구해야 할 핵심가치와 사업 추진 방향입니다.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품과 음식을 제공하여
‘사람들의 식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식품회사
고품질의 식자재를 조달하고, 건강상담, 세이프티스코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합니다.
지속가능한 삶과 건강한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상품 공급, 저탄소 메뉴 제공, 제로웨이스트 프로그램 운영 등 지속가능한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건강경영프로그램을 통해
영양상태 진단, 맞춤 건강식단 제공, 운동방식 추천 등 임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경영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식품이 환경에미치는 영향에 책임을 지고자 다양한 활동을 진행합니다. 월 2회 대체육,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저탄소 데이’운영, 버려지는 음식물을 줄이기 위한 ‘제로웨이스트 프로그램’ 등 건강과 환경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있습니다.